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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dmin 날짜 2018-01-12
이메일 wonderfulu@yicf.or.kr
제목 [입찰] 용인 어린이 아트랩 인테리어공사 감리용역 공고

(재)용인문화재단 공고 제 2018-013 호

 

기술용역(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용인 어린이 아트랩 인테리어공사 감리용역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발주청의 용역 착수지시일로부터 공사 준공후 10일(예정공사기간:60일)

라. 용역예정금액 : 금21,758,050원

마. 기초금액 : 금21,758,050원(부가가치세, 용역손해보험료 포함)

※ 감리용역 대상 총공사비(추정):

추정가격1,493,204,469원/ 부가가치세149,320,446원/ 관급자재 28,429,000원으로

부가세등 포함 추정 총공사비는1,670,953,915원

바. 제출기간 : 2018.1.15.10:00 ~ 2018.1.18.10:00

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필요시) : 2018.1.17.18: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1.18. 11:00 이후, 입찰집행관 PC

 

2. 견적제출[입찰]방법

본 입찰은 총액견적, 전자입찰, 지역제한 용역입니다.

 

3. 견적[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용인시인 업체로서 아래 ,,의 조건을 모두 갖추거나,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도급 가능.

①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

②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감리업(종합감리 또는 전문감리)을 등록한 업체

③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감리업 또는 일반소방감리업(기계 및 전기)을 등록한 업체

※ 면허보완을 위해 ①과 ②③의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이 경우 이 대표자가 되어 야 하고, 면허 보완을 위한 ②③의 분담이행업체는 지역제한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중소기업자우 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 입찰 미등

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

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

달(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시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 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입찰에 참여 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90%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자로 선정하며, 동일 가격 제출자가 있는 경우 나라장터 프로그램에 의

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국가종합조달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손해배상증권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바.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등 열람에 관한 사항 : 예술교육팀 류세형 대리(☎ 031-262-5876 )

사.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 정연경 대리 (☏031-260-3396)

 

2018.1.12.

(재)용인문화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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