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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dmin 날짜 2018-05-11
제목 [입찰] 2018년 청덕도서관 도서정리용품 구입 공고

용인문화재단 공고 제2018-072호

 

2018년 청덕도서관 도서정리용품 구입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물품건명 : 2018년 청덕도서관 도서정리용품 구입

나. 물품내역

품 명

규 격

수량

비 고

도서정리용품

(RFID CHIP 외)

구입목록 및 사양서 참고

5종

 

다.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이내

라.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납품요구에 따른 납품장소 및 기한은 구매 시방서에 의함

마. 기초금액 : 금5,68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서 제출 전에 공고문 및 구매시방서 내용을 정확히 확인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G2B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제출 기간 : 2018. 05. 14. 10:00 ~ 2018. 05. 17. 10:00

나. 견적제출 집행(개찰)일시 : 2018. 05. 17. 11:00

다. 개찰장소 : 용인문화재단 총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라. 본 견적제출은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마. 본 견적서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서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가 용인시 내에 소재하여야하며,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그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상 본 계약건을 수행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당해 물품 납품을 위한 구입조건 및 사양을 충족 가능한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으로 합니다.

나. 행정안전부예규 제21호(2018.1.10.시행)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이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투찰가격이 동일할 경우,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기능을 활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시행규칙 규정에 의하며, 해당 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5. 견적서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견적서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관련법령 및 예규, 시방서, 기타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031-260-3392)

- 물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청덕도서관 이혜진 (☎031-284-1762)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5월 11일

 

 

용 인 문 화 재 단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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