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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dmin 날짜 2018-05-29
제목 [입찰]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

용인문화재단 공고 제2018 - 083호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년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18년 12월 31일까지

다. 용 역 비 : 금10,602,900원(추정가격 금9,639,000원 + 부가가치세 금963,900원)

라. 기초금액 : 금10,602,9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산정기준은 2018. 6 . 1 . 〜 2018. 12. 31.까지( 7개월)이며, 2018. 6. 1.

이후 착수 될 경우 일할 계산함.

마. 용역내용 : E/L 5대, E/S 2대(과업지시서 참조 )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수의계약(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제출기간 : 2018. 5.30. 10:00 ~ 2018. 6. 4.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견적서 제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개 찰 : 2018. 6. 4. 11:00 용인문화재단 총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⑴「승강기시설안전관리법」에 따른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엘리베이터)과 승강기유지관리업(에스컬레이터)등록을 필한 업체

⑵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로서(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하여야 합니다.

⑶「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제품명 : 승강기유지보수, 세부품명 :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7215401001)] 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

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

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한 자 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

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

야 합니다.

⑴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

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

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상기 예규 <별표1>의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 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천프로그램)에 따라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수의견적 안내 공고 및 계약의 집행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

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하

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공급가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과업지시서(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 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정보 제공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 (☎031-260-3392)

- 용역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 (☎031-260-3339)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

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입찰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5 . 29 .

 

용 인 문 화 재 단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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