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ostomer Center

용인문화재단 소식

  • HOME
  • 고객센터
  • 용인문화재단 소식
게시글에 대한 정보
작성자 admin 날짜 2018-12-05
이메일 hnjo57@yicf.or.kr
제목 [입찰]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수서 구입 5차

용인문화재단 공고 제2018-150호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수서 구입 5차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물품건명 :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수서 구입 5차

나. 물품내역 : 구입목록 확인

품 명

규 격

수량

비 고

일반도서

과업지시서 및 구입목록 참고

859권

 

다. 납품기한 : 2019. 04. 30.

라. 기초금액 : 금13,794,000원

▶ 도서는 면세입니다.

마. 추정가격 : 금13,794,000원

※ 견적서제출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꼼꼼히 확인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제출 기간 : 2018. 12. 06. 10:00 ~ 2018. 12. 11. 10:00

나. 견적제출 집행(개찰)일시 : 2018. 12. 11. 11:00

다. 개찰장소 : 용인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라. 본 견적제출은 총액입찰, 지명경쟁,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마. 본 견적서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서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 용인문화재단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어린이도서 구입 견적 입찰 참가자격을 부여받은 업체만 참가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에 의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0~+1%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으로 합니다.

나. 행정안전부예규 제39호(2018.7.9.)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이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투찰가격이 동일할 경우,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기능을 활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시행규칙 규정에 의하며, 해당 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6. 계약금액 및 대금지급

본 견적제출 건의 계약은 낙찰금액으로 하며, 절판 등의 사유로 실제 납품목록에 변동이 있을 경우 낙찰률(소수점셋째짜리까지)을 적용하여 대금을 지급합니다.

 

 

7. 견적서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견적서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관련법령 및 예규, 시방서, 기타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031-260-3392)

- 물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운영팀(☎070-7720-3085)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2월 05일

 

(재)용인문화재단 재 무 관



이전, 다음 게시물로 이동
이전글행정재산 일부 청덕도서관 복합기 사용수익허가 입찰공고
다음글(재)용인문화재단 무대예술팀 공연장 무대기계 유지보수 용역 공고

목록보기

  • 담당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E-Mail :
  • 최종수정일 :
만족도평가표

만족도조사

※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